사업절차 규정도 마련됐습니다.
지난주부터 하루 서너 명씩 문의가 온다며 집값이 전보다 떨어진 상태라 큰돈 들이지 않고도 향후 재건축 이익을 볼 수 있을 듯하니 많이들 관심을 갖는 것 같다고 말했다.수서 신동아는 2022년부터 재건축을 추진해왔으나 현재 비용 문제로 ‘정밀 안전진단이 중단된 상태다.
즉 안전진단 없이는 재건축을 시작할 수도 없는 것이다.안전진단 유예(사업시행인가 전까지)를 골자로 하는 이 정책이 시행되면 재건축에 속도가 붙게 된다.외부에선 매수 의향을 내비치는 것이다.
인근의 한 공인중개사는 정부 발표 이후에 급매물을 중심으로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집주인에게도 호재인 건 마찬가지라서 얼마 전엔 한 집주인이 기존에 내놨던 매물 호가를 1억 원가량 올리겠다고 연락해왔다고 전했다.재건축 패스트트랙이 시행되기까지 첩첩산중을 거쳐야 해서다.
전국 기준으로는 준공 후 30년 이상 된 아파트가 전체의 21.
이 법을 개정하기 위해선 국회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데.동아일보 DB한편 철도지하화 특별법이 본격화될 경우 서울역 일대 개발사업은 대표적인 사업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.
구로구는 ‘2050 구로도시발전 계획을 활용해 철도지하화 특별법 후속조치를 마련하기로 했습니다.참고자료에 따르면 국토부는 철도지하화 특별법에 철도지하화통합개발이라는 개념을 도입했습니다.
비용부담 원칙도 정해졌습니다.2021년 서울시와 공공기여 사전협상을 완료하고 개발 계획안을 확정한 지 2년여 만에 관련 인허가를 모두 받은 것입니다.
Copyright © Powered by | 김혜수 갤러리|中 집단 할인 구매 플랫폼 핀뚜워뚜워, 추가 상장 발표 | sitemap